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교환/반품]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변경, 환불이 가능한가요?

작성자 보니타하우스(ip:)

작성일 2022-02-15

조회 12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온라인 구매 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주문 이력에 대한 조회가 어려워 교환/반품이 불가하며, 사이트로 교환/반품 접수 시 처리 가능합니다.

(사이트 내 교환/반품 접수 시 택배로 교환/반품이 진행됩니다.)


불편하시겠지만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에 부착된 스티커 제거(개별박스/개별포장 훼손) 및 사용 세척 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사이트에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