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 문의 (Q&A)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보니타하우스(ip:)

작성일 2023-01-31 17:17:42

조회 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
우선 보내드린 상품에 만족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상품 교환의 경우 상품에 부착된 스티커 제거 및 사용 세척 전 교환 가능한 점 꼭 먼저 확인 부탁드리며, 불편하시겠지만 [카카오톡 > 보니타하우스(파란색 아이콘)] 친구 추가 후 말씀해주신 부분 사진, 해당 상품에 부착된 스티커 부착 사진과 함께 고객님 성함 또는 주문번호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