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 문의 (Q&A)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보니타하우스(ip:)

작성일 2020-10-08 10:20:08

조회 6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
우선, 당사 이용 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해당 상품의 경우 현재 재입고되어 고객님께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상품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다만, 9월에는 해당 상품 수요특가로 판매되지는 않았으며, 재입고 상품으로 판매가 진행되었습니다.
길지 않은 기간내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고객님의 언짢으셨을 마음 충분히 이해가 되며, 차후에는 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님께 다시 한번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