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 문의 (Q&A)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보니타하우스(ip:)

작성일 2023-08-10 09:12:47

조회 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
보내드린 상품의 누락 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주문 하신 상품은 입점업체에서 직접 발송하는 상품으로, 수령하신 제품 모두 보이도록 사진 촬영 후 \'카카오톡 > 보니타하우스(파란색 아이콘)\'으로 고객님 성함과 함께 사진 보내주시면, 신속히 입점 업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관련 글 보기